·

로지텍 K780 무선 키보드 리뷰

다방면에서 사용하기 좋은 로지텍 K780 리뷰입니다. 로지텍 K780은 윈도우, 맥OS, 크롬OS, 안드로이드 및 iOS와도 완벽하게 호환되며 기기 간의 전환이 쉽고 빠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6열 키보드로 OS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되며 태블릿과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키보드 로지텍 K780 리뷰
최대 3대 연결과 휴대성이 좋으며 다방면에서 뛰어난 키보드

로지텍 K780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여러 디바이스 지원
  • 노치에 휴대폰과 아이패드 수납가능
  • 적은 소음

로지텍 K780 디자인

로지텍

로지텍 K780은 매트 블랙 키보드 트레이로 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또한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수납할 수 있는 흰색의 부드러운 고무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나 일반 크기의 핸드폰을 안정감있게 거치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키 사이의 간격이 그리 넉넉하지는 않지만 콤팩트한 키보드이기 때문에 이해해줄만합니다. Tap키와 Cap Lock 키는 매우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풀사이즈 숫자 패드도 있으며 있을건 다 있습니다.

뒷면에 높이 조절 기능은 따로 없고 바닥에 4개의 고무가 있어서 바닥에서 흔들리지 않고 안정감있게 유지됩니다. 매우 가벼운 875g 무게도 장점입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과 함께 휴대하기 쉬우며, 내구성이 좋아서 망가질 우려가 적습니다.

로지텍 K780 특징

배터리는 AAA 배터리 2개를 사용합니다. 따로 USB로 충전할 수 없기 때문에 AAA 배터리 여분이 있는 것이 좋지만 로지텍에서는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얼마나 사용할 때 2년인지는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

로지텍

블루투스를 통해 최대 3대의 기기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를 사용하지 않는 기기라면 USB를 통해 연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키보드 왼쪽 상단에 페어링을 위한 3개의 흰색 버튼이 있는데, 기기를 전환하려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윈도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Fn+P를 누르면 되고, 맥의 경우에는 Fn+O를 누르시면 됩니다. 컴팩트한 키보드이기 때문에 모든 키가 다 있는 것은 아니지만 브라우저 홈 버튼, 미디어 컨트롤 및 볼륨 키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지텍

로지텍 K780을 사야할까요?

만약 1개의 디바이스만 사용하는 경우에는 K780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컴팩트한 크기나 키보드 배열이 약간 독특하기 때문에 완전히 편한 키보드라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러대의 기기를 사용하고 휴대성이 좋은 키보드를 찾으신다면 추천할만한 키보드입니다.

키보드를 한개만 사용해서 여러 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작업을 할 계획이라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의 키보드로 대부분의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거치할 수 있는 공간도 편리하구요.

키보드 로지텍 K780 리뷰
최대 3대 연결과 휴대성이 좋으며 다방면에서 뛰어난 키보드

로지텍 K780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여러 디바이스 지원
  • 노치에 휴대폰과 아이패드 수납가능
  • 적은 소음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