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레이저 블랙샤크 V2 리뷰: 미드레인지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블랙샤크 V2는 레이저가 만든 헤드셋 중에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중간 가격대의 이 제품은 THX 프로파일 덕분에 게임과 음악 모두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이팩스 레전드나 세키로와 같은 게임에서 미묘한 소리도 뛰어나게 표현합니다.

레이저의 대형 헤드셋들과는 달리 블랙샤크 V2는 매우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디자인입니다.다만, 귀에 맞추는 것이 조금 귀찮을 수 있고 소프트웨어 조작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10만원 대 가격에서 적합한 게이밍 헤드셋 추천입니다.

레이저 게이밍 헤드셋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블랙샤크 V2
  • 뛰어난 사운드
  • 쾌적한 이어컵
  • THX 프로파일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레이저 블랙샤크 V2 디자인

레이저 블랙샤크 V2는 매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마우스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슬림하고 깔끔한 느낌이며, 블랙 컬러와 RGB 조명이 조화롭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왼쪽 이어컵에는 분리 가능하고 구부러지는 마이크와 큰 폼 팝 필터가 있습니다. 볼륨 다이얼은 크기가 크고 찾기 쉬우며, 중간에는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작은 마이크 음소거 버튼도 있습니다. 오른쪽 이어컵에는 추가 기능이 없습니다.

이어컵이 조절가능한 금속 바로 고정이 되어 있어서 예쁜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레이저 블랙샤크 V2 착용감

대체적으로 매우 편안한 편입니다. 패시브 노이즈캔슬링과 통기성이 좋은 메모리품이 특징으로 소음을 차단하면서도 귀가 시원하게 유지됩니다. 폼이 넉넉하기 때문에 쿠션감이 좋습니다.

단, 단점이라고 하면 이어컵이 금속 바로 고정이되면서 위아래로만 움직인다는 점입니다. 헤드셋을 착용하고 있을 때에는 조절하기 쉽지만, 헤드셋을 착요하고 있지 않다면 조절하는게 어려운 편입니다. 헤드셋을 다시 조정하려면 착용하고 조절해야 합니다.

레이저 블랙샤크 V2 성능

레이저 블랙샤크 V2는 게임을 할 때는 물론 음악을 들을 때에도 좋은 헤드셋입니다. 레이저 블랙샤크 V2에 쓰인 THX 공간 오디오 기능으로 사용 중인 프로그램에 어떤 모드가 필요한지 인식을 합니다. (게임, 동영상, 음악 모드 등) 블랙샤크 V2의 스테레오 사운드도 좋으며, THX로 인해 성능이 더 좋아졌습니다.

오디오 전용 헤드셋 수준만큼은 아니지만 10만원대 게이밍 헤드폰에서 기대할 수 있는 수준으로는 훌륭합니다.

레이저 블랙샤크 V2 특징

레이저 블랙샤크 V2의 가장 큰 특징은 THX 프로파일을 설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마이크가 매우 선명하고 정밀해서 불필요한 소음을 많이 걸러냅니다. 마이크는 기본 설정이 조용하기 때문에 레이저 시냅스 소프트웨어에서 조정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냅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마이크 볼륨과 헤드셋의 다양한 기능들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 풍부하지만 조금 복잡하기 때문에 익숙해질 필요는 있습니다.

블랙샤크 V2는 USB 동글로 PC에 연결하거나 3.5mm 오디오 케이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게임기기나 태블릿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S4나 Xbox One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블랙샤크 V2 X와 레이저 블랙샤크 V2 비교

레이저 블랙샤크 V2 X는 레이저 블랙샤크 V2와 비슷합니다. 레이저 블랙샤크 V2 X는동일한 기본 섀시와 고급 이어폰을 갖추고 있으며, 마이크는 분리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USB 동글이 아니라 3.5mm 오디오 케이블로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즉, THX 프로파일 및 소프트웨어 옵션이 빠져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만약 탈부착 가능한 이어폰이 필요없는 경우, USB가 아니라 3.5mm 오디오 케이블로만 연결하는 경우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편안한 디자인과 적당한 음질을 갖추고 있지만 컴퓨터에 사용할 계획이시라면 블랙샤크 V2를 사용하시는게 맞습니다.

레이저 게이밍 헤드셋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블랙샤크 V2
  • 뛰어난 사운드
  • 쾌적한 이어컵
  • THX 프로파일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레이저 블랙샤크 V2 마무리

레이저 블랙샤크 V2는 훌륭한 음질, 쾌적한 디자인, 우수한 프로파일 옵션을 갖추고 있는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특히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레이저 블랙샤크 V2는 미드레인지 유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추천드립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