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글 픽셀 워치 가격, 출시일, 사양 등 정보 총정리

구글 픽셀 워치의 출시는 공식적으로 확정되었습니다. 구글 픽셀 워치는 10월 13일에 출시되며 10월 6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합니다. 구글의 웨어러블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최고의 스마트워치가 될 가능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구글 지도와 구글 페이 등 모든 구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핏빗의 건강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워치 5, 애플워치 8, 몽블랑 서밋 3과 경쟁하게 될 구글 픽셀워치에 대해 알려진 출시일, 가격 기능 등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픽셀 워치 출시일

구글 픽셀 워치 출시일은 10월 13일이고, 예약판매는 10월 6일부터 입니다.

구글 픽셀 워치 가격

구글 픽셀워치는 LTE 모델의 경우 적어도 399달러(한화 약 50만원)입니다. 시계는 한 가지 크기만 있으며 LTE 버전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글 픽셀 워치 전면

구글 픽셀 워치 안드로이드 41mm

구글 픽셀 워치 사양

구글 픽셀워치 사양
가격349달러(LTE), 399달러(GPS)
색상무광 블랙, 실버, 골드
크기41mm
연결성블루투스 5.0, Wi-Fi, NFC, LTE(옵션)
호환성안드로이드 8.0 이상
내수성5 ATM
배터리 수명약 24시간

구글 픽셀 워치 색상

구글 픽셀 워치는 매트 블랙, 골드, 실버 세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구글 픽셀 워치 디자인

구글 픽셀 워치 디자인은 매우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둥근 디자인에 오른쪽에 디지털 크라운이 있으며 은색 디자인입니다. 구글 픽셀워치의 색상은 검정과 금색으로 나온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픽셀 워치는 다른 픽셀 기기들과 비슷한 디자인 느낌으로 미니멀리즘 스마트 워치입니다. 교체 가능한 밴드로 커스터마이즈 기능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스트랩을 적용해 애플과 비슷하게 시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픽셀 워치는 애플 워치와 제조사가 같기 때문에 여러면에서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픽셀 워치의 크라운도 애플워치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픽셀 워치의 가장 정확한 모습은 구글에서 공개한 것입니다. 구글은 10월 6일 행사 2주 전에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Reddit의 언박싱 갤러리에서는 픽셀 워치 패키징과 디바이스가 모두 공개되어 있습니다. 스트랩이 장착되어 있으며 충전 케이블이 함께 제공되는 모습입니다.

출처: Sumpmyn00dle/Reddit

Fitbit 기능이 있는 구글 픽셀 워치

구글 픽셀 워치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Fitbit 피트니스 기능이 탑재된다는 것입니다. 핏빗의 프리미엄 기능이 활용됩니다. 핏빗의 운동 추적, 액티브 존, 및 기타 건강 추적 기능이 탑재됩니다.

애플워치-8-디자인-살펴보기

Apple 애플워치 8

구글 픽셀 워치 호환성

구글 픽셀 워치는 안드로이드 핸드폰만 호환이 됩니다. 핏빗 스마트워치나 다른 웨어 OS 3 시계와 달리 픽셀 워치는 아이폰이나 iOS 기기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구글 픽셀 워치 배터리 수명

구글 픽셀 워치의 배터리 수명은 24시간 입니다. 기대했던 것 보다는 조금 적은 수치입니다. 왜냐하면 갤럭시 워치와 애플 워치가 올해 배터리를 업그레이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픽셀-워치-디자인3
출처: Sumpmyn00dle/Reddit

애플워치8-스타라이트

Apple 애플워치 8

구글 픽셀 워치 웨어 OS

구글 자체 Wear OS 3.5 플랫폼이 설치됩니다. 구글 픽셀 워치에는 구글 지도, 구글 페이, 구글 캘린더, 구글 어시스턴트, 유튜브 뮤직, 지메일, 구글 홈이 모두 탑재되어 있습니다.

픽셀 워치에서는 픽셀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원격으로 제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타사 앱을 다운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