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갤럭시 Z 플립 5 출시일, 가격, 사양 및 희망사항

삼성 갤럭시 Z 플립 라인은 가장 인기가 있는 폴더블 라인업입니다. 적당한 사양과 비교적 저렴한 가격 접이식 폼 팩터입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5가 앞으로도 가장 인기있길 바라며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보겠습니다.

출처: Ice Universe/Twitter

삼성 갤럭시 Z 플립5는 더 큰 외장 디스플레이 더 강력한 칩을 포함하고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배터리 지속시간과 카메라 품질에 대한 소식은 아직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갤럭시 Z 플립 5는 베이지, 그레이, 연두, 연분홍 색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5 출시일

갤럭시 Z 플립 4

삼성 갤럭시 Z 플립 5 출시일은 8월 11일이며 7월 26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Z 플립5가 발표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이는 평소보다 빠른 것으로 삼성이 갤럭시 Z 플립 4와 갤럭시 Z 플립 3를 각각 출시 연도 8월 둘째 주 수요일에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과거의 비추어 볼 때 배송까지 약 2주를 기다려야 하므로 7월 26일에 발표된다면 위의 8월 11일이 출시일이라고 보는 것입니다.

이전 삼성 갤럭시 Z 플립 출시일

  • 갤럭시 Z 플립 : 2020년 2월
  • 갤럭시 Z 플립 5G : 2020년 8월
  • 갤럭시 Z 플립 3 : 2021년 8월
  • 갤럭시 Z 플립 4 : 2022년 8월

삼성 갤럭시 Z 플립 5 가격

삼성 갤럭시 Z 플립 5 가격은 예측하기 힘들지만, 135만원 부터 시작하는 갤럭시 Z 플립 4의 가격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4 가격

  • 256GB: 1,353,000원
  • 512GB: 1,474,000원

삼성 갤럭시 Z 플립 5 디스플레이

최근 소문에 따르면 갤럭시 Z 플립 5 색상은 베이지, 그레이, 라이트 그린, 라이트 핑크, 블루, 스탠다드 그린, 옐로우, 플래티넘으로 출시될 예정이니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5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커버 스크린의 크기입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5의 커버 스크린이 3.3인치 또는 3.4인치일 수 있으며, 유명 트위터인 아이스 유니버스와 요게쉬 브라는 3.4인치로 고정했다고 합니다.

아이스 유니버스는 커버 스크린이 720 x 748 해상도, 인치당 305픽셀의 3.4인치 패널이 될 것이라고 더욱 구체적으로 밝혔습니다. 또한 새로운 위젯이 포함될 수도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아래 유출된 렌더링에서 볼 수 있으며, 비교를 위해 갤럭시 Z 플립 4와 비교하고 있습니다.

SamMobile에 따르면 구글은 구글 지도, 메시지, 유튜브 등 Z 플립 5의 더 큰 커버 화면을 활용하기 위해 자체 앱도 최적화했다고 합니다.

출처: Ice Universe/Twitter

화면 크기가 어떻든 갤럭시 Z 플립 4의 1.9 인치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또한 아이스 유니버스는 또한 삼성이 독특한 L자형 또는 폴더형 커버 디스플레이를 개발 중이며, 이를 위해 삼성의 모바일 OneUI 소프트웨어를 조정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폴더블 디스플레이의 경우, 6.7인치(120Hz 재생률)가 될 것이며 Z 플립 4보다 더 밝은 화면이 될 것이라는 사양 유출이 된 적이 있습니다. 또한 견고한 고릴라 글래스 빅투스 2를 사용할 것이며, 현재 모델과 마찬가지로 방수 기능은 있지만 방진 기능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5에는 두 반쪽이 서로 평평하게 놓일 수 있는 새로운 힌지 디자인이 적용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물방울 힌지라고 알려져 있으며, 이에 대한 두 번째 소문에 따르면 휴대폰이 방진 및 방수 등급을받을 것이라고합니다. 방진 부분은 위의 누출과 상충됩니다.

현재 삼성의 폴더블폰은 IPX8 등급입니다. 이는 물은 견딜 수 있지만 먼지는 견딜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IP68 등급은 많은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제공되므로 물과 먼지 유입을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에 대한 소문이 엇갈리고 있기 때문에 방진 기능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플립폰과 폴더폰 모두 IP58 인증을 받으면 기존 슬래브 스마트폰과의 기능 격차가 좁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오포와 같은 경쟁사와의 격차를 더욱 벌릴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루머에 따르면 플립 5는 베이지, 그레이, 라이트 그린, 라이트 핑크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5 카메라

출처:Technizo Concpet/Super Roader

삼성 갤럭시 Z 플립 5에는 한 쌍의 1200만 화소 카메라가 장착될 수 있으며, 두 번째 카메라는 현재 모델과 마찬가지로 초광각이지만 새로운 이미지 센서가 장착되어 개선 사항이 있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이 휴대폰이 현재 모델보다 더 나은 카메라 시스템을 갖출 것이라는 모호한 주장이 있습니다. 따라서 올해 사진 품질이 더 좋아질 것 같지만 핵심 카메라 설정은 아마도 비슷할 것입니다.

배터리는 갤럭시 클럽이 발견 한 인증에 따르면 3,591mAh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삼성 갤럭시 Z 플립 4의 3,700mAh보다 약간 적습니다. 갤럭시 Z 폴드 5는 1억800만 화소 픽셀 카메라를 탑재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5 스펙

갤럭시 Z 플립 4 접이식 휴대폰

삼성 갤럭시 Z 플립 5에는 스냅드래곤 8 Gen 2칩이 탑재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전 삼성 갤럭시 Z 플립 4에는 스냅드래곤 8 Gen 1 칩이 탑재되었기 때문에 사양이 좋아지는 것입니다.

스냅드래곤 8세대 3이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이는 갤럭시 Z 플립 5가 출시된 지 한참 후에 출시됩니다.

또한 또 다른 보고서에 따르면 플립 5는 삼성이 Z 플립 4에서 선택한 것과 동일한 스토리지 옵션 인 128GB, 256GB 및 512GB 스토리지 변형으로 제공 될 것이라고합니다. 하지만 128GB 버전은 UFS 4.0 속도의 이점을 누릴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신, 세 가지 중 가장 저렴한 옵션인 기본형 플립 5는 이전 모델의 UFS 3.1 사양을 고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플립 5에는 8GB RAM, 플립 4보다 더 나은 스피커, 개선된 진동 모터가 탑재될 수 있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5: 바라는 것

삼성 갤럭시 Z 플립 4에는 없었던 기능들이 갤럭시 Z 플립 5에 탑재되었으면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1 .망원 렌즈 카메라

망원 렌즈는 거의 모든 하이엔드 폰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갤럭시 Z 플립 4에는 없는 기능입니다. 갤럭시 Z 플립 5에서 업그레이드로 망원 렌즈가 추가되면 카메라 기능이 월등히 좋아질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2. 배터리 지속시간 향상

접이식 휴대폰의 경우 기존 휴대폰보다 배터리가 더 작은 경향이 있습니다. 배터리가 차지할 수 있는 공간이 작긴 하지만 배터리가 증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기존의 갤럭시 Z 플립 4의 배터리는 3,700mAh에 불과합니다.

3. 커버 스크린 크기

갤럭시 Z 플립 4의 6.7인치 메인화면은 적당한 크기이지만, 접었을 때 1.9인치 커버 디스플레이는 작아서 많은 것을 하기에는 불편합니다.

물론 알림과 시간을 표시하기에는 충분하지만, 접어서 더 사용할 수 있도록 큰 보조화면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